본문 바로가기

안경이야기/드라마,영화속 안경

(안경쟁이) 월화드라마 마녀의법정 정려원 선글라스 VEDI VERO


안녕하세요 안경쟁이의 솔직한 안경이야기 스물두번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작성할 안경쟁이의 포스팅 내용은 kbs2 월화드라마 마녀의법정 정려원씨 선글라스 입니다!

마녀의 법정에서 정려원씨는 합법과 위법을 아슬아슬하게 넘나들면서 수사하는 에이스 검사역을 맏고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려원씨 나오는 드라마는 프란체스카 이후로 처음보는 드라마 인데요

프란체스카때도 시트콤연기를 매우 잘해서 가수에서 이제는 완벽하게 배우변신에 성공했군아 라고 느꼇는데

이번에 마녀의법정에서 마이듬 역활을 최고로 소화하고 있는 정려원씨 정말 이쁜거 같아요!!!

이쁜 정려원씨를 응원하면서 마녀의법정 마이듬 선글라스를 소개할께요!



마녀의법정 정려원 선글라스 모델은 바로바로!

VEDI VERO  - VE705 BLK 이라는 모델의 선글라스 입니다!

그럼 선글라스의 사이즈 부터 확인해볼께요!

선글라스 림 수평 사이즈는 54mm , 수직 사이즈는 45mm

브릿지 사이즈는 19mm , 다리 길이는 145mm

선글라스 양 끝에서 끝 사이즈는 147mm 입니다


선글라스 사이즈는 보통인 편입니다!

<당신이잠든사이 이종석 선글라스>




마녀의법정 정려원 선글라스 VEDI VERO  - VE705 BLK 같은경우에는

얇아보여서 잘못쓰면 파손이 일어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VEDI VERO  - VE705 BLK 는 아주 견고한 템플과 프론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내구성이 좋은평이에요!

또한 올 블랙컬로를 이용한 한층더 개성있는 시크함을 강조한것이 이 선글라스의 포인트에요!

또한 하금테의 특유의 스마트한 느낌을 최고로 강조된 선글라스 입니다!



정려원 선글라스VEDI VERO  - VE705 BLK 을 정려원씨 가 착용한 사진을 보고 한번더 설명드릴께요

오피스룩에 선글라스를 착용을하면 이상할꺼 같은데 라고는 선입견을 가지신분들은 더 집중해주세요!

위에 사진과 아래에 움짤을 보시면 정려원씨는 오피스록을 입고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는데요

어색한 느낌 받으시는분들 있나요?? 제가 볼때는 오피스록과 잘 조화되어 매우 잘어울린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안경쟁이 성격아시잖아요 안이쁜건 안이쁘고 제 생각에 비추인 제품은 당당하게 추천 안드린다고 말씀드리는거 알져?

하지만 VEDI VERO  - VE705 BLK 같은경우 오피룩에 매우 잘 어울리는 안경입니다!

<워너원 컴백 강다니엘 안경>



0


마녀의법정 정려원 선글라스 VEDI VERO  - VE705 BLK 는 여러 색상의 선글라스가 있는데요!

요즘 틴트렌즈가 들어간 선글라스를 선호하시는분이들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VEDI VERO  - VE705 BLK 순정렌즈로 틴트렌즈가 나오는 모델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만 안경쟁이의 스물두번째 솔직한 안경이야기를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로남겨주세요!!!

오늘작성한 포스팅은 대가성을 받고 작성하는것이 아닌 현직안경사가 소개하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