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경이야기/드라마,영화속 안경

(안경쟁이)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연우진 안경 steelbaum


안녕하세요 안경쟁이의 솔직한 안경이야기 스물여섯번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 내용은 sbs 수목드라마 이판 사판에 차가운머리 따뜻한 가슴을지닌 사의현 역의 연우진씨 안경을 소개할거에요!

이판 사판 드라마는 11월22일에 첫방송을 시작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이드라마 기대중입니다!!!

배우 연우진 씨는 몽땅내사랑 이라는 드라마에서 처음 접했는데요 그때는 학원 인기강사 역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판사역을하시네요 연우진씨는 스마트한 이미지의 역활이 매우 잘어울리는거 같아요!1

드라마 이판사판 대박응 기원하면서 연우진씨 안경을 소개할께요!



이판사판 연우진 안경의 모델은 바로바로!!!

steelbaum - Silverbullet 5 이라는 모델의 안경이에요!

먼저 연우진 안경 사이즈 부터 확인하고 갈께요!

안경의 림 수평사이즈는 54mm , 수직 사이즈는 40mm

브릿지 사이즈는 19mm , 다리 길이는 130mm

안경의 양 끝에서 끝 사이즈는 135mm 입니다


안경의 전체적인 사이즈는 작은편에 속하는 편입니다!


<성장기 아이들이 눈이 나빠지는 원인!>



이판사판 연우진 안경 steelbaum - Silverbullet 5 가장큰 장점!!! 그건 바로 제질입니다!

x-티타늄 이라는 제질의 안경인데요 

이 x-티타늄 이라는 제질이 안경을 비틀면 비트는데로 움직고 돌리면 돌리는데로 움직여요!

음 생각보다 너무 심하게 비틀고 돌리는거 아니야 할정도로 해도 탄성력이 좋다보니깐 파손되지는않아요!!

아 잘 파손되지 않는다는 말이지 무적이라는 말이아닙니다!!

지구상에 존재하는 안경재질중에서는 절대 파손이 안되는 재질은 아쉽게도 아직없습니다!!



이판사판 연우진 안경 steelbaum - Silverbullet 5 같은경우에는 안경이 매우 가벼운편애 속해요

안경을 착용하시면 잉 안경을 착용한거야? 할정도로 매우 가볍다는것을 알수 있을거에요!

제가 위에서 렌즈의 가로 길이와 수직길이를 작성했는데요

steelbaum - Silverbullet 5 같은 반무테 안경은 필요에 따라서 가로 사이즈와 수평사이즈를 조정이 가능합니다!

모형은 바꾸기 힘들지만 렌즈가 작다고 느끼시는 분들같은경우 안경 제조전 꼭 크기를 키워달라고 말하세요!


<런닝맨 하하 안경!>



이판사판 연우진 안경 steelbaum - Silverbullet 5 단점은 존재하는 편입니다!

기존에 눈이 좋으셔서 1번 압축된 렌즈를 이용하시던 분든은

렌즈를 한단계 업그래이드 하셔서 2번 압축된 렌즈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렌즈의 강도 때문이에요 1번 압축된 렌즈 같은경우에느 강도가 약하기 때문에

반무테나 무테 같이 프레임으로 렌즈를 보호해주질 못하는 안경은 살짝 충격이 가해지면 렌즈 끝부분이 파손되는 경우가 있어요

2번 압축된 렌즈를 이용하시면 그런 파손문제를 보완을 하실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안경의 느낌의 안경을 찾는다면 steelbaum - Silverbullet 5 추천드립니다!


이만 안경쟁이의 솔직한 안경이야기를 마무리 하도록하겠습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빠르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작성한 포스팅은 대가성은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닌 현직안경사가 직접 소개하는 글입니다!